글번호
14223

수협,“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 보내세요”

수정일
2022.12.27
작성자
홍보실
조회수
1174
등록일
2022.12.27

수협,“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 보내세요

 

26일부터 수협쇼핑선물하기서비스 런칭 및 이벤트 진행

3만원 이상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2천만원 상당 경품 증정

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기프트콘 제공 등




수협중앙회가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(www.shshopping.co.kr)26일부터 선물하기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카카오톡과 문자메세지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.

 

또한 선물받고 신규회원 가입이벤트를 통해 수협쇼핑 선물받기서비스를 통해 선물 수령자가 수협쇼핑에 회원가입을 할 경우, 수령자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, 수령자가 회원가입 후 3만원 이상 구매시 선물 구매자에게도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.

 

이외에도 선물하기서비스로 10만원 이상 구매시,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 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.

 

이와 함께 수협은 선물하기서비스 런칭 기념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.

 

3만원 이상 선물 구매자 중 총 11명을 추첨해 세라젬 안마기, LG 스타일러와 노트북, 삼성 무선청소기 등 2천만원에 달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선물하고 경품 받기이벤트를 개최한다.

 

행사기간은 이달 26()부터 120일까지이며,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은 수협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선물하기서비스는 구매자가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여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내는 서비스로, 수협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수협쇼핑 온라인몰에서 연말연시·명절 선물을 손쉽게 구매해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.

 

수협 관계자는 “‘선물하기전용 기획관을 오픈해 연말/명절/감사/출산/축하/응원/건강 등 카테고리별로 선물에 적합한 상품을 준비했다연말과 설명절을 맞이하여 수협쇼핑의 선물하기서비스를 이용하여 손쉽게 선물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. <>

 


첨부파일